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제품리뷰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색깔 추천해요!

by 꿈꾸는허니비 2021. 1. 13.

지난해 여름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베이지 색상인 (누가스트라이프(2K)을 구매했어요.

현대백화점몰에서 구매를 했어요. 실물을 보지 않고 구매했어요. 먼저 베이지색을 한번 볼께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누가스트라이프 후기

 

쇼핑백

 

택배 소요 기간은 3일 이었어요. 언제나 이 순간이 가장 설레입니다. 박스에는 쇼핑백이랑, 품질 보증서가 같이 들어 있어요. 더스트 백은 없어요. 구매 전 사이트에 미리 공지 된 부분이구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누가스트라이프(2K)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누가스트라이프(2K)

 

 

 

보자마자 색깔이 너무 이뻐서 감탄이 나왔어요. 좌르르 곱다 고와. 개인적으로는 웹사이트 내 사진 보다 실물이 더 이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반 쇼핑몰에 비슷한 디자인이 많잖아요? 보자마자 역시 오리지널을 못 따라 간다는 생각이 팍팍!

 

 

 

디테일

 

 

 

수작업으로 천연 라피아를 꼬아 만들어 기계가 만든 것 처럼 꼬임이 일정하지 않아요. 박음질도 촘촘하니 올도 얼마나 가지런한지 몰라요. 

 

그런데 한 두 시간 쓰고 나니 머리 조임이 있어 좀 아픕니다. 저는 머리띠도 좀 조인다 싶으면 머리 조임때문에 장시간 못하는 사람이거든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도 머리 조임이 있어요. 구매 후기를 보니 머리 조임이 있다는 소리가 있었는데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2달 뒤 하나 더 구매했답니다!!

 

오래 쓰면 머리가 아펐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뽕을 뽑을 만큼 활용도가 높아서 여름 내내 쓰고 다녔어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 값을 하기에 이번에는 갤러리아 몰에서 구매를 했어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이클립스 멜란지-내츄럴로고

 

 

이클립스 멜란지-내츄럴로고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이클립스 멜란지-내츄럴로고색은 한마디로 정의하기 어려운 색이에요. 

 

사진과 같이 자세히 보면 회색+베이지+하늘색이 섞여 있는 라피아입니다. 

 

얼핏보면 회색으로 보이는데 진짜 고급스러운 색깔이에요. 쇼핑몰 사이트에서 봤을때는 좀 밝은 회색이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보니 살짝 어두운 끼가 돕니다. 

 

 

 

더스트 백

 

 

이번에는 더스트백이 함께 왔어요! 

 

 

 

 

 

 

 

하지만 이클립스 멜란지-내츄럴로고 또한 실물이 대박 이쁘네요.

 

베이지 색상보다 이클립스 멜란지 내츄럴 로고가 구하기가 좀 더 힘들더라구요. 베이지 색상은 많은 곳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는데  회색은 많이 없었어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누가스트라이프(베이지) VS 이클립스 멜란지-내츄럴로고(회색)

 

 

두 색상 모두 구매하면 좋지만 둘 중에 하나를 추천하라면…저에겐 짜장면과 짬뽕 같은 느낌입니다만…

 

아무래도 베이지 색이 무난하고 어느 옷에 매치를 시켜도 잘 어울려요.

회색도 어울리지 않는 다는 것은 아니지만 “나는 헬렌카민스키 1개를 사서 뽕을 뽑고 싶다!” 그러면 베이지 색을 추천

 

“베이지 색은 좀 식상하다, 좀 더 다른 느낌의 썬캡을 쓰고 싶다!” 한다면 이클립스 멜란지-내츄럴로고를 추천 드려요.

굉장히 세련된 색상이에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보러가기>>

 

 

 

 

 

 

이상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누가스트라이프(베이지) VS 이클립스 멜란지-내츄럴로고(회색) 비교 후기 였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